회사소개

  • IR/PR
  • 언론보도

제목 [보도자료] 윈도 7으로 산업용 기기 시장 공략 번호 172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10-13 조회 17146

[보도자료]

MDS테크, 윈도 7으로 산업용 기기 시장 공략

- 멀티터치 및 네트워크 기능 강화, 다국어 버전 제공, 15년간 장기 공급
- DID, DVR, ATM, 키오스크, 산업용 PC 등 산업용 기기 시장 공략
- 10월 20일, 윈도 7 출시에 맞춰 삼성동 트레이드 타워 51층에서 세미나 개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임베디드 라이센싱 파트너 MDS테크놀로지(대표 김현철, www.mdstec.com)가 곧 출시되는 산업용 윈도 7으로 DID(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 ATM, 산업용기기 개발사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산업용 윈도 7은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멀티터치 및 디스크 및 어플리케이션 보호 기능, 브랜치캐시 등의 네트워크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다. 특히, 산업용 윈도 7은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의 다국어 버전이 제공되며, 산업용기기의 안정적인 제품 공급을 위해 15년 동안 장기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산업용 윈도 7은 출시 전에 DID 시장의 요구사항을 많이 반영한데다 최근 DID가 단순 광고 패널을 넘어 전자칠판, 버스노선안내, 의료용에 이르기까지 그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어 신규 매출에 대한 기대가 클 것으로 보인다.

MDS테크놀로지 정만식 이사는 "최근 DID와 DVR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X86 계열 OS 매출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면서 "산업용 윈도 7 출시를 계기로 ATM, 키오스크, 산업용PC 등 산업용기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MDS테크놀로지는 그 일환으로 오는 10월 20일 "DID 및 산업용기기 개발을 위한 윈도 7 세미나" 개최를 통해 산업용 윈도 7의 향상된 기능을 제조사들이 개발기기에 특화하여 개발할 수 있도록 실무적인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MDS테크놀로지 관계자는 DID 및 DVR 제조사 외에도 노틸러스효성, 청호컴넷, LG엔시스 등 기존 금융솔루션 고객사들도 향상된 기능의 산업용 윈도7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구도완 부장은 "산업용 윈도 7은 멀티터치 기능 외에도 보안기능과 네트워크 기능이 강화되어 엔터프라이즈 기기 전반에 걸쳐 제품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업용 윈도 7은 오는 10월 22일 프로페셔널(Professional)과 얼티미트(Ultimate)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MDS테크놀로지가 개최하는 DID 및 산업용기기 개발을 위한 윈도 7 세미나는 10월 20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51층에서 개최된다.


<디지털타임스 기사 보러가기>
<생생코스닥 기사 보러가기>
<연합뉴스 기사 보러가기>
<머니투데이 기사 보러가기>
<아시아경제 기사 보러가기>


MDS테크놀로지, 산업용기기 시장 공략
<생생코스닥>MDS테크 ‘윈도7’으로 산업용 기기 시장 공략
MDS테크, 윈도 7으로 산업용 기기 시장 공략
MDS테크, ‘윈도 7’ 산업용 기기 시장 공략
MDS테크놀로지 산업용 윈도7 22일 출시




[한국경제TV] - 마켓포커스 CEO 초대석
[머니투데이] MDS테크, “국방·항공 SW 국산화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