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IR/PR
  • 언론보도

제목 [보도자료] MDS테크놀로지, 마이크로소프트와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번호 472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5-19 조회 6496


MDS테크놀로지, 마이크로소프트와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CSP) 선정
- IoT 및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협력, 글로벌 시장 공략 예정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는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십(CSP: Cloud Solution Provider)을 체결하고 IoT 및 클라우드 분야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MDS테크놀로지는 임베디드 기술력, 다양한 디바이스 고객, 뛰어난 비즈니스 확장성과 사업 네트워크를 인정받아 마이크로소프트의 CSP로 선정되었다. 지난 1998년부터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오세아니아에서 윈도우 임베디드를 기반으로 활발한 비즈니스를 전개해 온 MDS테크놀로지는 이를 계기로 IoT 및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MDS테크놀로지는 센서부터 디바이스, 네트워크, 플랫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IoT 가치 사슬(Value Chain) 전반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애저(Azure)를 공급할 수 있게 됨에 따라 IoT 비즈니스를 계획하고 있는 임베디드 고객에서부터 클라우드 기반 신규 시장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게 되었다.

일례로, MDS테크놀로지는 자체 개발한 국제 표준 LwM2M 프로토콜을 준수하는 IoT 디바이스 매니지먼트 플랫폼(Device Management Platform)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애저(Azure)에서 제공하는 IoT 패키지 서비스인 Azure IoT Suite를 통합하는 등 다양한 IoT 시나리오를 준비하고 있다. 최근에는 임베디드 및 IoT 시장 확대를 위해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지역에 지사 설립을 준비하는 등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서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APAC 제너럴매니저 셜리 스트라챈(Shirley Strachan)은 “MDS테크놀로지는 IoT 및 클라우드 분야에서 향후 많은 발전을 함께할 전략적 파트너로서 지속적으로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IoT 및 클라우드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IT조선]
[전자신문]
[디지털타임스]
[디지털데일리]
[파이낸셜뉴스]
[데일리시큐]
[데이터넷]
[이데일리]
[중소기업신문]


MDS테크놀로지-MS, IoT·클라우드 협력 파트너십 체결
MDS테크놀로지, MS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MDS테크, MS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MDS테크놀로지, MS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 선정
MDS테크놀로지, 마이크로소프트와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MDS테크놀로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MDS테크놀로지, MS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 선정
MDS테크, MS와 클라우드 파트너십 체결
MDS테크, MS와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보도자료] MDS테크놀로지, 2016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예정
[머니투데이] 인공지능 입힌 IoT가 뜬다.